안녕하세요.

오늘은 서울을 기반으로 한 빈티지한 감성의 브랜드 <MTD Contrast pants>를 리뷰해보겠습니다.

 

MTD Contrast pants

(color : black)

 

모어댄도프는 2016년에 론칭된 브랜드로서 각각 시즌마다 강렬한 개성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.

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MTD 2018 Holiday correction의 제품입니다.

MTD 2018 Holiday correction의 콘셉트는 배경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전체적으로 한겨울에 산을 등산하는 느낌입니다.

 


 

 

사진 출처 : http://morethandope.com/

이 제품은 morethandop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였습니다.

가격은 139,000원 입니다.

 

사진 출처 : http://morethandope.com/
사진 출처 : http://morethandope.com/

 

이 제품을 처음 보았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독특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.

왜냐하면 투톤 디자인과 밑단에 달린 조임끈을 이용한 포인트가 인상적이었기 때문이죠.

당시의 저는 새로운 아이템을 계속도전중이었기 때문에 좀 더 알아본 후에 바로 구매하였습니다. 

 

 

제품명

MTD Contrast pants

 

- 색상 -

Black / Camo

 

- 사이즈 -

free

crotch(가랑이) 34cm / thigh(허벅지) 36cm / hip(엉덩이) 54cm / total length(총 기장) 104cm

 

 


 

색상은 블랙 / 카모 2가지가 있고 저는 블랙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.

바지의 재질은 쉽게 생각하시면 라이더자켓의 가죽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(전문가가 아닌 그냥 옷을 좋아하는 사람의 리뷰입니다. 단어선택이 어색해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)

 


 

 

<MTD Contrast pants>

 

이 제품의 핏은 정말 와이드 팬츠의 표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너무나 완벽한 핏입니다. (제 기준에서의 생각입니다)

그리고 부담스럽지않은 블랙 / 브라운의 투톤컬러와 바지 밑단의 조임끈이 좋은 포인트입니다.

투톤컬러란, 각각 다른 2가지의 색상이 짝짓는 것을 뜻합니다.

많은 색감들과 잘 어울리는 블랙 / 브라운의 투톤컬러로 무난한 색감매치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고

밑단의 조임끈으로 인해 그날의 코디, 느낌에 따라 와이드 팬츠, 조거 팬츠등의 스타일로 매칭 할 수 있습니다.

 


 

 

 

 


 

<장단점>

 

장점 : 따듯한 소재와 편한 밴딩

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재질이 라이더자켓의 가죽재질 같아서 매우따뜻합니다. 제가 추위를 매우잘타서 겨울에 

바지를 입을 때 항상 안에 히트텍을 입고 입는데 이 제품은 히트텍을 안입어도될정도로 따뜻합니다. 히트텍을 입으면

오히려 답답하고 땀이 나더라고요..

그리고 허리가 밴딩으로 되어있어서 활동감이 매우 편합니다.

 

단점 : free 사이즈

제가 키도 크고 덩치도 좀있고 그만큼 하체도 좀 있는편인데 저한테도 허리끈을 꽉 조이지 않으면 헐렁거릴만큼 바지가

큽니다. 물론 이 브랜드가 이러한 느낌을 유도하였을 수도 있지만 "체형이 작으신분들은 입기 힘들겠구나" 이런생각을

하였습니다.

 

결론 : 디자인, 재질, 활동성 등 모든부분에서 뛰어나지만 1 사이즈, 즉 프리사이즈가 아닌 M, L 등으로 나뉘었으면

더 좋았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.

 

 


 

12월 20일에 포스팅하고 연말이다 신년이다 해서 바쁜 핑계로 포스팅을 안했습니다..

이제는 정신 차리고 포스팅하겠습니다!!

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번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.

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.

+ Recent posts